Information2016. 8. 15. 14:06
반응형






 



퍼블로그



스마트폰 케이스













안녕하세요~!! 키다리아줌마 입니다





요즘 핸드폰 좋은게 어찌나 많은지~~ 화질이면 화질 다양한 기능들이 많아



완전 ~~!! 바꾸고 싶게 만드는 스마트폰들





 핸드폰 바꾸자니 머니가 너무 아까워서 



핸드폰 케이스를 바꾸기로 했어요







퍼블로그 에서 두 아들 사진 넣어서 만들었답니다~~ 우훗~~~~!^^












 








깔끔하게 포장 되어서 왔네요



연인들 끼리 커플 케이스로 도 좋고, 부모님한테 선물해 줘도 좋을것 같아요



내 취향에 맞게 사진을 넣어도 좋고 그림을 넣어도 되겠네요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에 지원 하고 있는데요



최신 아이폰6 와 6+ 케이스도 지원 된답니다





저 사실은ㅠㅠㅠㅠ 실수로 겔럭시 5 로 신청했었다지요 ㅠㅠ 내 폰은 겔3 ㅠㅠㅠ





바보바보~~ㅠㅠ



여러번 수정하다가 그랬는데요





폰게이스 만드실때 꼼꼼히 살펴 보시고 저장 하세요 





그래서 다시  만들었어요 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 완전 귀요미~~&&^ 





귀여운 엄마오리와 아기오리 그림이 귀여워서 이걸로 선택 했답니다



사진은 2분할 로 해서 



두아들 함께 있는 사진으로 넣었어요


 




우리 잼잼군 핸드폰 케이스 바뀌자 마자 들고 유심히 관찰중입니다





퍼블로그 에서는 옆,곡면, 바닥면 까지 완벽한 3D출력



(열전사 기법으로 바닥면까지 깨끗하게 프린팅 된답니다)









부드럽고 은은한 무광 재질로 



그립감과 터치감이 한결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가 스마트폰을 더욱 빛나게 하네요


핸드폰 케이스 바꾸고 우리 신랑님~~ 자기만 바꿨다고 뭐라고 하네요 ㅠㅠ



두 아들 사진이 있어서 그런지 무지 탐내더라고요



신랑님도 케이스 바꿔줘야 겠어요 















퍼블로그에서 핸드폰 케이스 바꾸고 자꾸 핸드폰에 손이 가네요 

[
















반응형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블로그 포토북  (0) 2016.09.21
퍼블로그 포토북  (0) 2016.08.28
퍼블로그 포토북 무료  (0) 2016.06.27
옵티머스 2X, 옵티머스 3D, 겔럭시 S2 등 벤치마크 테스트 결과  (1) 2011.02.20
신입사원 재테크  (0) 2011.02.13
Posted by pmj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