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2016. 11. 14. 18: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츄날입니다 :D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잉-



곧 남자친구의 생일과 저희 기념일이 다가오는데요.

'특별한 선물 뭐가 좋을까' 하다가 알게 된 퍼블로그 포토북!!



평소 사진찍는걸 너무 좋아하는 저라서

처음 만났을때부터 여지껏 사귀면서 하루도 빠짐없이 사진을 찍어왔는데

퍼블로그 포토북을 뙇!! 보는 순간 이거다! 싶었죠ㅋㅋ



요새는 하도 발전되서 사진 일일히 안뽑고 블로그에 올리고 그러자나요?

저도 열심히 찍은만큼 블로그.. 아니 갠적인건 싸이에 ㅋㅋㅋ

부지런히 올렸는데.. 요샌 참 싸이가 소홀해지더라구요 ㅋㅋ

페북이나 카카오톡스토리 이런게 생기면서 말이죠 ㅠㅠㅠ

그러면서 문뜩 든 생각은.. 갑자기 없어지면 수많은 내 사진은 어째?란 걱정이더군요-

언제 한번 시간내서 뽑아놔야지- 정리해둬야지 했지만... 그게 어디 쉬운가요;;;



그러는 와중에!!! 남자친구 생일과 기념일이 겹치는 날이 와서

게으름도 사랑의 힘으로 이겨내고 ㅋㅋㅋ

처음 만났을때부터 부지런히 찍은 사진을 모아모아서 퍼블로그 포토북을 만들었어요^^


 


 


 


 


 



 

쨘- 남자친구랑 날씨 좋은 날 손잡고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으로 표지를 만들었어요:D 헤헤-

뭔가 얼굴 있는 사진은 쑥쓰럽고 ㅋㅋㅋ 엄청 고민끝에 이 사진이 딱인듯 싶었죠 ㅋㅋㅋ

 


 

사이즈는 B5 사이즈 정도고~ 사진 추리고 추려서 40Page정도 되네요 ㅎㅎ

퍼블로그 포토북을 만들면서 느낀 점 하나! 폰카 말고도 카메라로도 사진을 많이 찍자!! 였어요-

아무래도 폰사진은 화질이 떨어지기 마련이니까요 ㅠ_ㅠ 거의 함께 찍은 사진은 폰카가 대부분 이더라구요-

그래도 부지런히 찍은 보람이 있었다 생각이 들었어요:) 모아두고 보니 참 보물같이 소중하고 좋더라구요:) 헤헤-


 


 

그럼 제가 직접 편집하고 만든 퍼블로그 포토북 보여드릴께요^_^ 


 


 

 


 

첫 표지는 좋은 문구와 함께 커플링으로 장식했구요. 두번째 페이지엔 첫 소개팅 받을때의 상황과 느낌을 주절주절 적었어요.

사귀기전에도 함께 사진 찍은 저 ㅋㅋㅋ 저때는 참 둘다 조심스러웠는데 말이죠. 암튼 그때의 감정을 새록새록 떠올리며 적었어요.


 


 

 


 

고백을 받고 사귀기 시작하고 함께 놀러 다니던 설레임의 순간까지도 수줍게 내용을 적어봤어요. 꺅-


 


 


 


 

- 함께 했던 겨울 -

 

문화생활을 좋아하는 우리가 봤던 뮤지컬,영화,연극,콘서트도 줄줄히 적어보고

기념일과 함께 주고 받은 선물 인증샷도 빠짐없이 ㅋㅋㅋ


 


 


 

 

처음으로 친구들에게 소개시켜주던 날과 연인이라면 꼭 들르는 남이섬의 추억도 사진과 함께 글 샤샥-


 


 


 

 


 

초겨울에 만난 우리는 어느새 봄을 맞이 했어요- 아 저때 봤던 노을지던 바다가 그립네요- 진짜 이뻤는데 >_< 히히


 


 



- 함께 했던 봄 -


 

 


 

봄봄봄~ 봄에는 뭐니뭐니해도 나들이~~ 남자친구 생일때 만들어본 4단 도시락

도시락 싸들고 놀이공원에도 놀러 갔지영-ㅋㅋ


 


 

 


 

여름에도 부지런히 돌아다닌 우리~~ 휴가도 함께~~ 보양식도 챙겨먹고 말이죠ㅋㅋㅋ


 


 


 



- 함께 했던 여름 -


 

 


 

오이도가서 조개구이도 먹고~~ 부산가서 엄청났던 세계불꽃축제도 보고~~ 먹거리도 먹고~~

명동가서 커플티도 구매했었지영


 

- 함께 했던 가을 -

 


 

낙엽을 밟으며 둘이 손잡고 걷기도 하고~~ 1주년 기념으로 커플링도 맞추고 파주가서 놀기도 했네요~


 

 


 


 

투닥투닥 하다가도 하루도 안지나서 화해하고 언제 싸웠냐듯이 좋다좋다했던 우리

사진을 정리하면서보니 엄청 돌아다녔어요. ㅋㅋㅋ 체력 좋은 우리 ㅋㅋㅋ

어느덧 4계절을 함께 보냈네요- 사람은 4계절을 함께 지내봐야 한다하던데

남자친구나 저나 변함없네영-ㅋㅋㅋㅋ 이젠 닮았다며 남매소리도 듣고 ㅋㅋ

친근 돋는 우리 ㅋㅋㅋ


 

 

또다시 봄이 찾아왔고 뚜벅이 커플이므로 커플운동화를 마련해서 또 열심히 걸었어요.

여의도 벚꽃축제도 다녀오고~ 한가롭게 궁 데이트도 다녔답니다. 최근이네요!ㅎㅎ


 


 

 


 


 


 

마지막으로 1년을 넘게 함께 해준 남자친구에게 편지로 마무리를 졌어요.

퍼블로그 포토북을 만들면서 지난 추억을 떠올려봤는데, 참 행복했던거 같애요.

감사한 마음을 고스란히 글로 적어 마무리 지었어요^-^ 히히





열심히 퍼블로그 포토북을 만들었는지 모르는데, 서프라이즈로 뙇!! 주면 엄청 감동하겠죠?

만든 저도 감동 돋는데... 남자친구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_< 히히





사진은 역시 아무것도 아닌 순간도 특별히 만들고 소중했던 기억으로 만드는거 같애요:)

이웃분들도 혹은 이 포스팅 보시는 분들~ 커플이 아니더라도 친구와의 추억이라도

퍼블로그 포토북으로 만들어 간직해보세요>_< 하나뿐인 소중한 보물이 됩니다요.

 
 
 
반응형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토북 사진첩 퍼블로그  (0) 2016.11.24
최순실 특검범 반대/기권한 국회의원 명단  (0) 2016.11.18
퍼블로그 포토북  (0) 2016.11.01
퍼블로그 포토북  (0) 2016.09.21
퍼블로그 포토북  (0) 2016.08.28
Posted by pmj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