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2009. 8. 25. 15:01
반응형

블로그 광고 가운데 정렬

요즘 블로그에 광고를 올리는 블로거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여러 광고를 올리다보면 밑에 그림처럼 광고가 한쪽으로 치우치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난감한데요..(저같은 경우는.ㅋㅋ)



이럴때는 광고 태그 소스를 삽입하고자 하는 부분에 밑에 그림과 같이 광고 소스코드 앞쪽에 <center>를 추가하시고
광고 소스코드 뒤쪽에 </center> 를 추가하면 두번째 그림처럼 광고가 가운데로 정렬된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간단하죠?ㅋㅋㅋ




깔끔하죠?
이게 광고가 애드센스이건 다음애드클릭스이건 뭐건 상관없이 다 적용되더라구요.
유용하게 쓰시면 좋을듯하네요.ㅋㅋ
반응형
Posted by pmj0403